킹콩부대찌개, 9월말까지 창업특혜 제공
부대찌개는 친근한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대중적인 음식이다.
각종 햄과 야채, 라면사리 등 다양한 재료로 맛을 내는 부대찌개는 얼큰하면서도 깔끔한 국물 맛과 다양한 사리 메뉴가 곁들여져 질리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외식 메뉴로 통한다.
신선한 재료와 진한 육수를 기본으로 특제소스와 각종 햄, 숙성김치가 어우러져 얼큰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원조 부대찌개를 비롯하여 담백한 하얀 국물에 청양고추가 들어가 얼큰한 나가사키 부대찌개, 우삼겹을 듬뿍 넣은 우삼겹 부대찌개, 동그랑땡과 물만두를 추가해 더욱 푸짐한 섞어 부대찌개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부대찌개 창업 7년 부대찌개 외길 ‘킹콩부대찌개’가 상생의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통하여 안정적이고 든든한 성공의 동행자가 될 수 있도록 9월말까지 다양한 창업특혜를 제공한다.
◆ 킹콩부대찌개 가맹비 면제_500만원 상당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들이 모두 알고 있는 ‘킹콩’ 이라는 강력한 브랜드 네이밍으로 7년 동안 부대찌개 외길만을 걸어오며, 부대찌개 단일메뉴 기준 전국 2위 규모의 메이저급 브랜드로 성장한 킹콩부대찌개의 명성을 여러분과 함께 나눈다.
◆ 포스2대 지원_300만원 상당
킹콩부대찌개 가맹 및 오픈시 매장 운영에 필수적인 '포스 기기'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 초도 식자재 지원_300만원 상당
물류 유통비가 증가한다는 것은 그만큼 해당 매장이 활성화 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오픈시 예상치 않게 오버가 되는 초도 식자재 물량도 킹콩부대찌개가 무상으로 지원해준다.
◆ 의자 / 테이블 지원_500만원 상당
무형적 자원의 지원을 넘어 포스, 초도 식자재 등 유형의 재화에 대한 지원까지 확대해 매장의 메인 가구인 의자 테이블까지 포함되어 지원해준다.
킹콩부대찌개 관계자는 “창업의 경험을 가져보신 분 혹은 이미 창업을 경험하신 분들은 충분히 공감하시겠지만 창업을 목전에 둔 경우, 단 돈 100만원, 10만원도 상당히 아깝게 느껴지게 된다.”라며 “2017년 9월 30일 까지의 계약자에 한하여 킹콩부대찌개가 지원하는 1600만원 상당 혹은 그 이상의 창업지원 혜택은 가뭄의 단비, 마중물의 역할을 충분히 해드릴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