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국 등 전 세계에서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라인프렌즈의 BT21 제품 또한 불티나게 팔리는 가운데 31일 서울 라인프렌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팬들로 장사진을 이루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리포트] ①'유증=승계' 공식 깬 한화…정공법으로 승부하다
[S리포트] ②한화에어로는 왜 '차입' 대신 '유상증자'를 택했나
[S리포트] ③'K-방산 한류' 에도... 글로벌 경쟁력 확보는 '먼길'
[S리포트] ④"한화에어로 소통 의지 통했다"... 주가 최고가로 화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