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LEGO Korea)가 대구시 중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대구점 지하 2층에 레고그룹 본사가 인증한 레고스토어 국내 6호점을 오픈했다.
/사진=레고스토어
레고스토어는 레고 그룹 본사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전세계 모든 레고 스토어에서 동일하게 레고만의 특별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된 직영 매장이다. 국내에서는 이번 대구점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월드몰 잠실점,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등 총 6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공식 레고스토어 대구점 내부에는 소비자가 원하는 브릭을 규격화된 용기에 담아 구매할 수 있는 픽어브릭(Pick-A-Brick)존과 소비자 취향에 맞춰 미니피겨를 만들 수 있는 나만의 맞춤 미니피겨(Build-A-Minifigure)존이 마련된다. 레고 브릭으로 제작된 전시물과 레고스토어에서만 판매되는 희귀 제품들도 선보인다.

마이클 에베센 레고코리아 대표는 “대구∙경북지역 핵심 상권에 공식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이 레고스토어만이 제공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즐길 거리와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이번 추석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