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김가네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김밥은 김가네’ 라는 김가네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보다 젊은 감각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새롭게 바뀐 김가네 홈페이지는 500호점 가맹점, 7억줄 이상의 김밥 판매 수치를 사용자들이 쉽게 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24년 전통의 최장수 분식 브랜드 김가네의 브랜드 정체성을 보다 쉽게 홈페이지를 통해 구현해 낸 것이다.
/ 김가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메인 화면에는 젊은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한 사업 방향에 맞춰 파스텔톤 색감을 포인트로 사용해 젊은 감각의 홈페이지를 구현해 냈다. 고객과 가맹점 등 모바일 UI(User Interface) 이용자의 구분으로 보다 편리한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가네 관계자는 “개편된 홈페이지의 컨셉은 ‘지기지우 김가네’로 24년을 함께 성장해온 고객의 평생 친구가 되었던 김가네의 브랜드 정체성을 고객들에게 알리는 데 초점을 뒀다”며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과 더욱 소통하는 젊은 감각의 김가네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리뉴얼된 홈페이지 방문 후 축하 댓글을 남기는 간단한 이벤트로 참여자 중 총 20명을 선정해 김가네 외식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홈페이지 리뉴얼 소식 및 이벤트 관련 내용은 김가네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