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은 김가네’ 라는 김가네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보다 젊은 감각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새롭게 바뀐 김가네 홈페이지는 500호점 가맹점, 7억줄 이상의 김밥 판매 수치를 사용자들이 쉽게 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24년 전통의 최장수 분식 브랜드 김가네의 브랜드 정체성을 보다 쉽게 홈페이지를 통해 구현해 낸 것이다.
/ 김가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메인 화면에는 젊은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한 사업 방향에 맞춰 파스텔톤 색감을 포인트로 사용해 젊은 감각의 홈페이지를 구현해 냈다. 고객과 가맹점 등 모바일 UI(User Interface) 이용자의 구분으로 보다 편리한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가네 관계자는 “개편된 홈페이지의 컨셉은 ‘지기지우 김가네’로 24년을 함께 성장해온 고객의 평생 친구가 되었던 김가네의 브랜드 정체성을 고객들에게 알리는 데 초점을 뒀다”며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과 더욱 소통하는 젊은 감각의 김가네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리뉴얼된 홈페이지 방문 후 축하 댓글을 남기는 간단한 이벤트로 참여자 중 총 20명을 선정해 김가네 외식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홈페이지 리뉴얼 소식 및 이벤트 관련 내용은 김가네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