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UMBRO)가 2019년 새로운 ‘O.O.P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엄브로 ‘O.O.P (On & Off The Pitch)’ 컬렉션은 기능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연결시킨 엄브로의 풋볼 웨어 라인이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2019년 ‘O.O.P (On & Off The Pitch)’ 컬렉션은 전형적인 풋볼 경기장이 아닌 아파트에서 새로운 룰을 만들어가며 풋볼을 즐기던 세대에서 영감을 받았다. ‘MAKE A RULE’이라는 슬로건으로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는 자유로운 풋볼 게임 스토리를 담고 있다.





엄브로의 헤리티지 패턴을 적용한 자켓과 아노락, 팬츠 등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풋볼 전 워밍업 단계부터 실제 플레이 시에도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 제품인 ‘O.O.P 자켓’과 ‘O.O.P 아노락’은 엄브로 헤리티지 패턴을 적용해 턴 동작시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며 "오버핏의 트렌디한 실루엣으로 풋볼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O.O.P 컬렉션’ 팬츠 라인은 조거핏, 레귤러핏, 슬림핏 등 다양한 핏으로 구성됐으며 통풍성이 좋은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 엄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