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한끼를 먹어도 건강과 영양을 생각해야하는 때다.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신송식품(주)의 레토르트 식품 ‘오롯한’ 국탕찌개 5종은 레토르트 식품의 특성상 주방에서 땀 흘리며 요리하지 않아도 간편히 즐길 수 있어 여름 식사 메뉴로 추천한다.

미역국을 생일 때만, 그리고 산모들만이 먹는 음식이라고만 생각하면 오산이다. 생일처럼 특별한날, 그리고 출산으로 쇠약해진 몸을 다스리기 위해 필수로 먹는 음식인만큼 미역국 한그릇에 담긴 그 영양은 오랫동안 인정받았다고 볼 수 있다.

미역국의 주 재료인 미역에는 철분, 엽산이 풍부해 빈혈 예방에 도움이 되며, 풍부한 식이섬유는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신송식품의 담당자는 “오롯한 미역국”은 청정바다 국내산 미역을 사용해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미역국은 홍합, 황태 등 재료에 따라 다양한 맛을 내지만 이번 선보인 미역국은 소고기를 넣어 깊고 풍부한 맛이 일품이다.”라고 전했다.


40년 신송식품의 노하우로 완성된 건강한 한 그릇인 ‘오롯한 소고기 미역국’은 이름에서도 느껴지듯이 ‘모자람없이 온전히 담아’ 둘이서 먹어도 부족하지 않는 넉넉한 용량과 한 봉 80kcal로 칼로리 걱정없이 든든한 한끼 식사로 제격이다.

레토르트 멸균 포장으로 냉장고 밖에서도 장기간 보관 가능하기 때문에 캠핑 등 야외활동에 안성맞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