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크(Muzak)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무자크(Muzak)’가 새 전속모델 가수 ‘청하’와 함께한 2019 F/W 화보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CHUNGHA In Wonderland’ 콘셉트로 기획된 무자크 19 F/W의 화보 비하인드 컷에서 청하는 나른한 무드가 가득하고 레트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공간에서 시크한 표정과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그녀만이 가진 특유의 분위기로 현장을 압도한 듯, 보는 이의 눈길을 끌었다.

비하인드 컷 속 청하는 가을 트위드 재킷과 팬츠 착장으로 캐주얼하지만 단정한 오피스룩 차림을, 톤다운 된 레드빛 블라우스와 시스루 스커트 차림으로 페미닌한 비즈니스룩을 선보였다. 또한 하운드 체크 패턴의 재킷 스타일링으로 고혹적인 스타일을, 마지막 비하인드 컷에서는 별 모양 스티치 니트에 포근한 퍼 소매가 있는 카디건을 걸쳐 편안한 데일리룩 차림을 선보였다


브랜드 담당자는 “음악적으로 성공 궤도를 달리고 있는 가수 청하와 무자크가 처음으로 만난 이번 F/W화보는 예상보다 훨씬 더 좋은 케미를 선보여 기존 고객뿐 아니라 새로운 젊은 소비자층에게 신선함으로 다가가길 바란다.”며, “그녀는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음에도 지친 기색 없이 촬영에 열중해 이번 화보도 만족할만한 결과물이 나올 것 같다”고 말했다. 더불어 “곧 공개할 무자크 2019 F/W 화보 컷에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 고 전했다.
©무자크(Muzak)

한편, 청하와 함께한 무자크 2019 F/W 화보는 공식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