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신메뉴 피자 구매 시 파스타 및 콜라를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11월 5일까지 신메뉴 하쿠나 마타타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파파스 파스타와 코카-콜라 500mL를 무료로 제공한다. 파파스 파스타는 미트 또는 화이트 2종 중 1종 선택 가능하다.


하쿠나 마타타 피자는 파파존스 피자가 올 하반기 처음으로 선보인 야심작으로 패밀리 사이즈의 씬 도우로만 출시된다. 일반 도우보다 얇고 바삭한 씬 도우를 사용함으로써 파파존스만의 신선하고 풍성한 토핑 자체의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담백한 그릴드 치킨, 핫 치킨 토핑과 부드러운 감자 위에 스위트 칠리 소스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의 인기 사이드 메뉴인 파파스 파스타는 소고기와 치즈가 풍성하게 들어간 미트 파스타와 갈릭, 베이컨과 치즈가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화이트 파스타 2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파파존스 모바일 웹 또는 앱, 콜센터 및 매장 전화 주문과 방문 등 모든 채널을 통한 주문 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타 쿠폰 및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으며 하프앤하프 주문 및 크러스트 타입 변경은 불가하다.

피자전문점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파파존스 최원제 마케팅부장은 “지난 9월 신메뉴 하쿠나 마타타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의 연장선으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돌려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하쿠나 마타타 피자와 함께 파스타와 콜라를 곁들여 가족 또는 친구, 연인과 함께 푸짐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