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작떡볶이치킨이 시행 중인 24억 규모의 2020 가맹점 상생방안은 포장 쇼핑백, 원재료비를 지원하고 위생관리에 중점을 둔 가맹점 포상제도와 오픈 매장에 안정적인 매출 지원을 위해 창업지원금 700만원 등 150여개 가맹점과 신규 가맹점 모두 동일하게 지원한다.
최근 외식업계에서 기존에 있던 영역 간 경계가 모호해지는 빅블러(Big-blur) 바람이 불고 있는 만큼 국내 최초 떡볶이와 치킨을 콜라보한 걸작떡볶이치킨은 떡볶이창업, 배달창업, 분식창업을 준비하는 창업자와 여성창업을 준비하는 여성창업자라면 눈 여겨봐야 할 브랜드다.
또 걸작떡볶이는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제도다. 걸작떡볶이치킨의 직영점 서울 구로디지털점과 강남 논현점, 2개의 지점은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를 통해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정기후원을 지원했다.
걸작떡볶이치킨 가맹본부 ㈜위드인푸드 김복미 대표는 “사람과 함께 한다는 기업 윤리강령처럼 앞으로도 사람을 존중하는 문화를 가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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