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명 주점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맛 메뉴가 가정 집과 회사에서 간편하게 즐길수 있다.
◆최대 1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한신포차 메뉴를 집에서 간편하게!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브랜드 한신포차(대표 백종원)가 10일까지 배달앱 ‘요기요’와 최대 1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레드위크 2.0’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요기요’ 앱을 통해 한신포차 메뉴를 주문하면 횟수 제한 없이 7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 슈퍼클럽 회원의 경우, 자동으로 3천 원 중복 할인이 적용되어 최대 1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매콤한 맛으로 무더위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줄 한신포차의 대표 메뉴 ‘한신닭발’을 비롯해, ‘한신통닭’, ‘새우알찜’, ‘감바스’ 등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에서 원하는 한신포차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 1초 결제' 혹은 '요기서 결제'를 누르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단, 현장 결제 시 혜택 적용은 불가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진행 매장이나 최소 주문 금액은 요기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장기화된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가맹점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본사가 전액 부담하는 배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가맹점에는 작게나마 보탬이 되고, 소비자분들에게는 집에서 간편하게 좋은 가격으로 한신포차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한 주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뉴욕야시장, 7월한달동안 쏜다

주점 창업, 술집 창업 대표기업인 리치푸드㈜의 '뉴욕야시장'이 7월한달동안 '쏜다! 화요일 3천원 쿠폰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욕야시장을 이를 통해 집에서 편하게 뉴욕야시장만의 독특한 메뉴를 손쉽게 즐길수 있도록 지원한다.


7월 14일, 21일, 28일로 총4일간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뉴욕야시장 검색을 통해 15,000원 이상 주문시 해당쿠폰을 받아 할인이 가능하다.

최근 홈파티, 집들이 음식, 혼술 등 특별한 행사나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배달앱을 통해 주문하는 소비자가 급격히 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뉴욕야시장에서는 배달앱 입점과 포장서비스 등을 통해 가맹점의 매출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국내 대표 외식프랜차이즈 리치푸드㈜는 대표 브랜드인 뉴욕야시장을 비롯해 치르치르, 짚쌩가리동주, 피쉬앤그릴 등 다양한 브랜드의 배달&홈서비스를 도입 운영하고 있다. 창업및 가맹문의는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