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공개된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갤럭시폴드의 후속 ‘갤럭시Z 폴드2’의 톰브라운 에디션을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올해 초 ‘갤럭시Z 플립’을 출시하면서 미국 패션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해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다.
29일 ‘머니투데이’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다음달 5일 진행되는 ‘갤럭시 언팩 2020’을 통해 갤럭시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을 공개할 계획이다.
디자인은 갤럭시Z 플립에 적용된 톰브라운 에디션과 마찬가지로 짙은 회색과 빨간색, 흰색, 파란색의 패턴이 적용되며 갤럭시워치3와 갤럭시버즈 라이브가 함께 제공된다. 갤럭시워치3와 버즈 라이브는 오는 8월5일 언팩을 통해 공개된다.

삼성전자가 갤럭시폴드의 후속 ‘갤럭시Z 폴드2’의 톰브라운 에디션을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올해 초 ‘갤럭시Z 플립’을 출시하면서 미국 패션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해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다. 사진은 갤럭시Z 폴드2 미스틱 브론즈 컬러 렌더링. /사진=벤자민게스킨
가격은 프리미엄이 추가돼 400만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초 공개된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297만원에 판매됐으며 중고 거래시장에서 100만원이 추가돼 거래된 바 있다.
갤럭시Z 폴드2는 8월5일 공개된 후 9월 중 국내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톰브라운 에디션도 갤럭시Z 폴드2 출시와 함께 등장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