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코리아는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커피 3종 및 토피넛향 라테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사진=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매년 겨울 시즌음료로 출시하는 '토피넛 라떼'를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게 됐다. 

네슬레코리아는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커피 3종 및 토피넛향 라테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국내에 처음으로 출시되는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커피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와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으로 즐기는 커피 캡슐 제품 2종과 분쇄원두, 홀빈 등 원두 커피 제품으로 구성됐다.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블렌드’는 밝고 생동감 넘치는 라틴아메리카 원두와 흙내음을 지닌 부드러운 인도네시아 원두를 블렌딩 해 커피 본연의 풍미가 충분히 드러나도록 로스팅한 제품이다. 레이어드 된 균형감 있는 풍미와 달콤한 허브, 메이플 향을 느낄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전용 제품인 ‘토피넛향 라테’는 구운 견과의 따뜻함과 달콤한 토피가 지닌 버터의 풍미가 살아있는 부드러운 에스프레소에 크리미한 우유가 어우러진 스타벅스의 인기 시즌 메뉴다. 

로만 이루레 네슬레코리아 커피사업부 부문장은 “스타벅스 앳홈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연말의 시작을 알리는 홀리데이 커피 및 인기 제품을 최초로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커피를 나누며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 스타벅스 홀리데이 블렌드는 스타벅스 앳홈 전용 홈페이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웹샵 및 네이버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1월에는 대형마트 및 기타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