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와 마찬가지로 중학교 수학 공부에서도 중요한 것은 바로 기초연산 실력을 쌓는 것이다. 연산은 수학과목에서 성적을 향상시킬 수있는 근간으로 꾸준한 문제풀이 훈련과 오답 정리가 이뤄져야 만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중학교 수학 기초 연산 집중 트레이닝 과정인 'AI 수다익선' 프로그램을 오픈하고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AI수다익선은 학습생이 원하는 주제별로 기초 연산을 집중 트레이닝하고 수학 실력을 쌓을 수 있다.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수식 인식 기능으로 태블릿PC 속에서도 연습장에 문제를 풀듯이 편하게 학습이 가능하다.
먼저 중학교 수학 단원과 주제를 선택한 뒤 집중 트레이닝을 할 수 있는데, 소인수분해부터 제곱근, 이차식과 다항식까지 중등 수학의 모든 내용이 담겨 있어 수학내신성적 쌓기에 폭 넓게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천재교과서 밀크T 중학은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인공지능 기술을 적극 활용한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AI수다익선의 경우 받아쓰기 등에도 활용이 되는 필기인식 기능을 탑재한 것으로 트렌드에 맞는 중학수학 공부가 가능하다.
한편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은 현재 7일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