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대한곱창은 2020년 화사를 포함한 아티스트그룹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선정해 2021년 현재 90여개 매장이 성업중에 있는 소곱창 프랜차이즈이다. (대한군자곱창 제공)
마마무 맴버인 화사의 곱창 먹방으로 전국 곱창대란을 일으킨 주역브랜드인 대한푸드(대표 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은 4월까지 가락점, 여수웅천점, 김포 풍무점, 부산화명점 등이 차례로 오픈하게 된다고 밝혔다.
군자대한곱창은 2020년 화사를 포함한 아티스트그룹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선정해 2021년 현재 90여개 매장이 성업중에 있는 소곱창 프랜차이즈이다.
대한곱창은 유행과 계절을 타지 않는 소곱창이라는 최강아이템을 가지고 원팩시스템으로 관리하기 힘든 곱창 원물의 효율적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spc와 제휴하여 안정적인 물류 공급망을 갖추고 있다.
대한곱창은 2030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로서 무궁화와 태극마크 그리고 복고풍 컬러를 도입하여 세련된 레트로 분위기에서 즐기는 소곱창 전문 브랜드로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시그니쳐 메뉴는 곱창은 물론이고, 대창, 막창 등을 다양한 야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둠곱창, 특양까지 포함된 대한모둠곱창 그리고 냉이한우곱창전골, 곱창뚝배기 전골 등이 있다.
곱창과 부추,김치와 함께 즐기는 이른바 ‘곱창삼합’은 고객들에게 회자되는 맛있게 즐기는 꿀팁이다.
한편, 코로나19로 인한 언텍트 딜리버리 시장에서도 홀 매출은 물론이고 배달, 포장 등으로 점주들의 수익을 다각화하는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소곱창배달로 배달의 민족 맛집 랭킹에 대한곱창의 여러 매장들이 선정되기도 하였다.
다양한 세트 메뉴와 함께 언박싱 택배박스 포장으로 각종 sns는 물론이고 배달앱 리뷰에서도 이슈가 된 바있다. 또한 대창떡갈비와 대창순두부전골 등 신메뉴도 출시될 예정이다.
2020년 제21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대상을 수상하고 2021년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브랜드이다. 프랜차이즈 곱창창업 브랜드인 대한곱창 창업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한곱창 카카오톡 공식채널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대한곱창은 유행과 계절을 타지 않는 소곱창이라는 최강아이템을 가지고 원팩시스템으로 관리하기 힘든 곱창 원물의 효율적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spc와 제휴하여 안정적인 물류 공급망을 갖추고 있다.
대한곱창은 2030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로서 무궁화와 태극마크 그리고 복고풍 컬러를 도입하여 세련된 레트로 분위기에서 즐기는 소곱창 전문 브랜드로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시그니쳐 메뉴는 곱창은 물론이고, 대창, 막창 등을 다양한 야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둠곱창, 특양까지 포함된 대한모둠곱창 그리고 냉이한우곱창전골, 곱창뚝배기 전골 등이 있다.
곱창과 부추,김치와 함께 즐기는 이른바 ‘곱창삼합’은 고객들에게 회자되는 맛있게 즐기는 꿀팁이다.
한편, 코로나19로 인한 언텍트 딜리버리 시장에서도 홀 매출은 물론이고 배달, 포장 등으로 점주들의 수익을 다각화하는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소곱창배달로 배달의 민족 맛집 랭킹에 대한곱창의 여러 매장들이 선정되기도 하였다.
다양한 세트 메뉴와 함께 언박싱 택배박스 포장으로 각종 sns는 물론이고 배달앱 리뷰에서도 이슈가 된 바있다. 또한 대창떡갈비와 대창순두부전골 등 신메뉴도 출시될 예정이다.
2020년 제21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대상을 수상하고 2021년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브랜드이다. 프랜차이즈 곱창창업 브랜드인 대한곱창 창업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한곱창 카카오톡 공식채널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