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한다.
굽네치킨은 해외여행이 어려운 시기에 뉴욕과 시카고를 떠올릴 수 있는 '페퍼로니 찹찹 피자'와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즐기며 색다른 여행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배달의민족에서 굽네피자를 주문하면 4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할인 메뉴는 ‘페퍼로니 찹찹 피자’, ‘시카고 딥디쉬 피자’,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총 3종이다.

‘페퍼로니 찹찹 피자’는 페퍼로니를 잘게 자른 ‘찹핑 페퍼로니’를 풍부한 치즈가 덮인 도우 위에 골고루 토핑해 입안 어디서든 뉴욕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피자 엣지에 갈릭소스를 발라 고소한 맛을 더했다. 페퍼로니는 이탈리아에서 미국으로 건너와 인기를 끌고 있는 염장 건조 소시지다. 제품을 실제로 맛본 소비자들은 ‘페퍼로니 맛이 진하다’, ‘완전 뉴욕 피자맛’, ‘맥주와 환상의 조합이다’ 등 긍정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

굽네치킨 배달의민족 할인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지앤푸드)

정통 시카고 스타일의 피자로 깊은 접시 모양의 도우가 특징인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많은 양의 치즈가 들어가는 정통 시카고 스타일 피자처럼 모짜렐라, 리코타, 로마노, 그뤼에르, 파마산 치즈 총 5가지 치즈를 토핑했다. 여기에 더욱 깔끔하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한국인이 선호하는 매콤한 맛의 아라비아따 소스를 발라 끝 맛까지 깔끔하게 했다.
톡톡 터지는 날치알 크림소스가 뿌려져 있어 먹는 즐거움을 주는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큼직한 통새우가 한 조각 당 한 개씩 들어가 있다. 도우 위에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바르고 모짜렐라, 브리크림, 엔젤헤어체다, 파마산 치즈 총 4가지 치즈를 올려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이벤트는 굽네치킨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하며 배달의민족 앱을 통한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적용할 수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이나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해외여행을 못 가는 상황 속에서 굽네피자와 뉴욕, 시카고의 맛을 느끼며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굽네치킨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굽네치킨과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