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전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의 모바일 앱에서 접속 오류가 발생해 고객들이 한 때 불편을 겪었다./사진=케이뱅크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의 모바일 앱에서 접속 오류가 발생해 고객들이 불편을 겪었다.
27일 케이뱅크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부터 1시간 가량 모바일 앱에서 오류가 발생해 접속이 원활하지 않았다. 

케이뱅크 앱을 누르면 '현재 접속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빠른 시간 내에 정상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라는 안내 문구가 나왔다. 이같은 오류로 케이뱅크 고객들은 송금·이체 거래, 잔액조회 등을 하지 못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시스템을 연결하는 서버에서 일시적 오류가 발생해 이날 오전 1시간 가량 접속이 원활하지 않았다"며 "오류 확인 후 긴급조치를 통해 복구를 완료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