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이 9월 한달 동안 개발자 부문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네이버웹툰
네이버웹툰이 9월 한달 동안 개발자 부문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공개 채용은 신입·경력 직원으로 구분해 진행되며 총 OOO명을 선발한다.먼저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신입 공채의 모집 분야는 ▲백앤드(BE) ▲빅데이터 플랫폼 ▲안드로이드 앱 ▲iOS 앱 ▲MLOps엔지니어 총 5개 부문이다. 채용 절차는 ▲지원서 접수 ▲온라인 코딩테스트 ▲온라인 코딩테스트 합격자 대상으로 1차 화상 면접 ▲최종 화상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경력은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모집하며 ▲백앤드(BE) ▲프론트엔드(FE) ▲빅데이터 플랫폼 ▲안드로이드 앱 ▲iOS 앱 ▲인공지능(AI) 엔지니어 ▲데이터 과학자·데이터 엔지니어 총 7개 부문이다. 채용 절차는 ▲지원서 접수 ▲전화면접 ▲ 전화면접 합격자 대상으로 1차 화상 면접 ▲최종 화상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네이버웹툰은 오는 8일 저녁 7시30분 유튜브 채널 EO을 통해 지원자들의 지원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라이브 채용설명회도 진행한다.
이번 모집을 통해 네이버웹툰은 기술 혁신을 발판으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이끌어나갈 계획이다. 동시에 전 세계 1억 6000만 명의 네이버웹툰 유저들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방침이다.
박찬규 네이버웹툰 CTO는 “네이버웹툰과 함께 전 세계 디지털 콘텐츠 생태계의 미래를 가꾸어 나갈 수 있는 역량 있는 개발 인재를 발굴하고자 이번 공개채용을 준비하게 됐다”며 “네이버웹툰과 새로운 꿈을 꾸며 도전하고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