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추석을 맞아 라이브 방송에서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파파존스 피자는 17일 정오부터 60분간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파파존스 피자 전 메뉴에 적용 가능한 상품권을 판매하며 최대 9천 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배민쇼핑라이브에서 파파존스 피자의 2만 원 메뉴 상품권을 7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면 된다. 특히 방송 중 배민페이로 결제 시 2천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어 최대 9천 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권은 1회 최대 10매씩 무제한으로, 선물하기는 별도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구입 가능하다. 이번 상품권은 수령 시점으로부터 1년간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파파존스 피자 직원이 알려주는 메뉴 꿀팁’을 주제로 진행된다. 2명의 쇼호스트가 실제 파파존스 피자의 유니폼을 착용한 뒤 최상의 식자재만 사용하는 브랜드 철학에서부터 고객 취향별 피자 메뉴 소개, 인기 피자 메뉴와 사이드 메뉴 추천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참여 고객을 위해 당첨 이벤트도 선보인다. 방송 중 상품권 구매 인증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8명을 선정해 방송 시 언급된 프리미엄 피자를 직접 맛볼 수 있는 메뉴 교환권(E-쿠폰)을 증정한다.


피자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 '파파존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에 고객들이 파파존스 피자를 보다 재미있고 맛있게 즐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정보를 교류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도 파파존스 피자는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와 긴밀하게 의견을 나누면서 마니아층 저변을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