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 공식 카카오톡 채널(국민의힘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국민의힘이 19일 윤석열 대선 후보의 메시지와 공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윤석열 카카오톡 채널'을 선보였다. 모든 연령대가 이용하는 국내 최대 메신저를 통해 정책 공약 수용률을 높이고,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구상이다.
국민의힘 홍보본부는 이날 윤석열 후보의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사용자는 애플리케이션 상단 검색창에 '윤석열'을 검색하면 채널을 구독할 수 있다.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59초 공약쇼츠', 'AI 윤석열', '석열이형네 밥집', '카드뉴스' 등 윤석열 후보의 각종 홍보 콘텐츠를 한눈에 제공한다. 채널 구독자가 직접 메시지를 입력해 정책을 제안하거나 제보하는 것도 가능하다.


국민의힘은 페이스북, 유튜브, 위키윤 등 복수의 플랫폼을 통해 발표하는 윤 후보의 메시지와 공약을 하나의 창구로 집약해 선보이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했다. 홍보본부는 매주 가장 호응이 높았던 콘텐츠를 선별한 '주간 윤석열'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국민의힘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오픈을 기념해 '윤석열 보이는 V컬러링'을 최초로 단독 공개했다. V컬러링을 내려받은 구독자는 휴대전화 통화 대기 화면에서 윤 후보의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홍보본부는 "가장 따끈따끈한 윤 후보의 소식을 편하고 쉽게 받아볼 수 있는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국민 여러분께 더 가까이 다가가고 소통과 홍보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