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 브랜드 여우애김밥이 인스타그램 브랜드채널에서 ‘너도머거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너도머거봐 이벤트는 2021년부터 꾸준히 진행하는 여우애김밥의 대표적인 이벤트이다.

매장에 방문 또는 포장/배달 주문 후 맛있게 먹은 메뉴를 인스타그램에 등록하여 친구에게 추천하는 이벤트로 참여자에게는 여우애김밥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여우애김밥의 이번 이벤트는 특화된 시그니처 메뉴로 대한민국 대표 분식브랜드로 자리잡은 브랜드 컨셉을 극대화할 수 있는 이벤트로 평가받고 있다. 
여우애김밥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인 마돈나(마약돈까스라면), 마새면(마약새우냉라면), 안창살스테이크덮밥, 불여우곱창덮밥, 그리고 베스트메뉴인 키토김밥(계란김밥) 등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여우애김밥 관계자는 “트렌디한 메뉴개발 경쟁력만큼이나 잠재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지의 마케팅방안도 중요하다.”며 “너도머거봐 이벤트는 실제 여우애김밥을 맛본 고객들의 리얼한 후기를 통해 충성고객 및 신규고객 확보가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분식 프랜차이즈 가맹 브랜드 여우애김밥은 예비창업자들에게도 코로나 극복 상생프로젝트 일환으로 인테리어 반값 프로모션, 배달플랫폼 세팅비 전액지원 및 노하우 전수, 본사 전문 쉐프 파견 등 다양한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