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 도넛은 카라멜맛이 특징인 시노베의 브라운치즈를 활용한 △딸기 브라운치즈, 블루베리필링을 가득 충진하고 딸기우유크림을 올린 △딸기 블라썸, 달콤한 딸기필링을 넣고 코코아파우더로 토핑한 △딸기 티라미수크림,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시그니처 도넛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딸기우유크림과 딸기를 가득 토핑한 △딸기 에끌레어, 진한 초콜릿케익에 커피맛 크림과 딸기를 얹은 △딸기 초코케익 총 5종으로 선보인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당일 생산한 제품은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며, 매장에서 직원이 직접 토핑해 신선함과 동시에 보는 재미까지 함께 제공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제철 과일인 딸기를 이용해 다가올 봄의 화사한 느낌을 담아 선보인 신제품이다.”며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소중한 사람들과 크리스피크림도넛을 함께 즐기며 달콤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생딸기 가득 담은 시즌 신제품을 출시했다. (롯데GRS 제공)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