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새로워진 통합 멤버십 'M CLUB(엠 클럽)'을 정식 론칭 했다.
'M CLUB'은 기존 매드포갈릭 멤버십 서비스 '매드 리워즈'를 리뉴얼한 멤버십으로,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과 더욱 폭 넓은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모습으로 변경되었다.

해당 멤버십은 엠에프지코리아에서 현재 운영 중인 매드포갈릭, TGIF, 엠 스테이크하우스, 리피에서 어느 브랜드에서나 사용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새로워진 통합 멤버십 'M CLUB'은 전 브랜드에서 적립 횟수 및 결제 누적 금액에 따라 조건 충족 시 본인이 선호하는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3회 및 결제 누적 금액 10만원의 경우, '메뉴 40%할인권'을 제공하고, 5회 및 20만원 이상은 '2인 식사권', 7회 및 40만원 이상은 '3인 식사권', 10회 및 70만원 이상의 고객에게는 '4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특히, 기존 멤버십 혜택 중 '20% 메뉴 할인권' 대신 '3인 식사권 혜택'을 새롭게 추가해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더불어, 회원 가입 즉시 제공되는 20만원 상당의 웰컴 바우처 및 매드포갈릭에서 제공되는 생일기념 혜택 등 추가적인 혜택도 함께 마련되어 있어 고객 만족도를 위한 엠에프지코리아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전 브랜드에서 적립, 사용 가능한 새로워진 멤버십을 통해 매드포갈릭, TGIF를 비롯한 엠에프지코리아의 다양한 브랜드를 편하게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며, "엠에프지코리아는 앞으로도 'M CLUB' 멤버십 고객들을 위해 더욱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