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Kavalan)'의 국내 출시 5주년을 맞아 GS25 주류특화 매장을 통해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Kavalan Distillery Select)'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카발란'은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로 지난 2017년부터 ㈜골든블루에서 국내 독점 수입, 유통을 시작해 올해로 출시 5주년을 맞았다.

현재 국내에는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오크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등 총 12종(내수 및 면세 포함)이 판매되고 있다.


이번에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의 판매를 시작한 GS25 주류특화 매장은 보다 다양한 주류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일반 편의점보다 크고 전문화된 별도의 주류섹션 매대를 설치한 매장이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이번 GS25 주류특화 매장 입점을 통해 '세계 유명 주류의 현지화'라는 ㈜골든블루의 비전에 한걸음 더 다가가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카발란'의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브랜드의 인지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