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이 지난 19일 싱어송라이터 권진아를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웅진식품 광고 이미지.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은 지난 19일 싱어송라이터 권진아를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권진아와 함께하는 자연은 더말린 광고 캠페인은 15초 TV CF 버전과 권진아가 부른 말린의 풀버전을 들을 수 있는 뮤직비디오 두 가지로 웅진식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말린 뮤직비디오는 권진아가 사랑에 설레는 순간을 담았다. 권진아는 특유의 감성적인 음색과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믿고 듣는' 뮤지션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15초 버전의 영상 광고를 tvN 등 다양한 TV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음 달 1일부터 전국 CGV 150개 상영관에서 뮤직비디오 광고도 시청 가능하다.
자연은 더말린은 잘 말린 과일을 추출해 저온으로 담아 과일 본연의 맛과 상큼 달콤함을 살린 말린 과일 음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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