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토요타코리아가 '썸머 서비스 페스티브 캠페인'을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토요타코리아
렉서스·토요타코리아가 6월30일까지 '썸머 서비스 페스티브 캠페인'을 실시한다.
2일 한국토요타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렉서스 및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된다.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어컨 무상점검 ▲에어컨 필터 및 공임 15% 할인 ▲20만원 이상 유상서비스 고객에게 인젝터 클리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2020년 6월 이전에 등록된 렉서스 및 토요타 차량이 이번 캠페인 기간에 입고되는 경우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스파크 플러그 ▲미션 오일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혜택을 준다.

2014년 6월 이전 등록된 렉서스 차량과 2016년 6월 이전 등록된 토요타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엔진오일을 교체하면 오일 필터를 무상 증정한다.

인공지능(AI) 상담 시스템으로 서비스 예약을 돕는 '서비스 예약전용 24시간 AI 콜 센터' 및 렉서스 고객 애플리케이션(앱) '렉서스 라운지'와 토요타 고객앱 '요! 토요타!'를 통해 예약 후 서비스 센터에 입고한 고객에게는 친환경 생활 필수품인 리유저블 쇼핑백을 사은품으로 준다.


이밖에 렉서스·토요타 중고차를 보유한 고객이 공식 서비스 센터에 처음 입고하는 경우 ▲약 40여개 유상점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렉서스 '프리미엄 메인터넌스 서비스(PMS) 패키지' 및 토요타 '스마트 메인터넌스 서비스(SMS) 패키지' 구매 시 프론트 와이퍼 러버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렉서스·토요타코리아 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