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이 대상홀딩스 자회사 혜성프로비젼을 통해 신선한 냉장 스테이크를 가정에서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의 공식 쇼핑몰을 론칭했다. 미트프로젝트 쇼핑몰 이미지. /사진=대상
대상그룹은 대상홀딩스 자회사 혜성프로비젼을 통해 신선한 냉장 스테이크를 가정에서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의 공식 쇼핑몰을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미트프로젝트 쇼핑몰 론칭은 육류 소비량 증가에 따라 육류 전문 쇼핑몰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수요를 반영해 단행됐다.
미트프로젝트는 ▲최고급 원육 선별 ▲일정 온도 유지 ▲신선 가공 ▲엄격한 중량 정선 ▲원스톱 서비스를 통한 합리적 가격 ▲고객 맞춤 배송 등 6가지 원칙을 준수한다는 계획이다. 원육의 소싱부터 도매, 가공, 소매 등의 유통 과정을 통합 관리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육류에서 가장 중요한 신선도를 유지하고 유통 단계를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육류를 선보일 방침이다.
이를 위해 믿을 수 있는 원산지에서 엄격한 기준으로 원육을 선별하고 항공 직송을 통해 제품을 공수한다. 직접 운영하는 가공 공장에서 원육의 이동 과정도 줄였다. 이와 함께 새벽배송과 원하는 날짜에 받을 수 있는 지정일 배송 등 맞춤형 서비스로 소비자의 니즈까지 세심하게 챙겼다.
최광현 혜성프로비젼 대표는 "육류 소비 증가와 하나를 먹더라도 제대로 먹겠다는 소비 심리에 주목해 맛, 품질, 가격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D2C(소비자 직접 거래) 육류 전문 브랜드와 국내 유일의 스테이크 전문 쇼핑몰을 선보이게 됐다"며 "원스톱 유통 시스템을 필두로 스테이크 전문몰을 넘어 축육 전문 쇼핑몰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