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의 다이어트 앰플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이 출시 1년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병을 돌파했다. /사진=CJ웰케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의 다이어트 앰플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이 출시 1년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병을 돌파했다.
CJ웰케어는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의 누적 판매 300만병 돌파를 기념해 대학생들과 협업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6월 출시한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은 식약처가 인정한 2중 기능성 원료인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를 사용한 프리미엄 다이어트 앰플이다.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는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와 운동으로 인한 피로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체내에서 충분한 양이 합성되지 않아 식품 섭취를 통해 보충하는 것을 권장한다.
CJ웰케어는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대학생들과 함께 디자인한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 스페셜 패키지 4종을 한정 판매한다. '런 투 드림'(Run to Dream)을 슬로건으로 꿈을 향해 달리는 젊은 청춘들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패키지 디자인에 담았으며 참여 학생들의 이름을 새겨넣어 그 의미를 더했다.
패키지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페셜 패키지 안에 있는 골든 티켓에 있는 QR코드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 본품 등 건강한 운동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CJ웰케어 자사몰에서 사용 가능한 재구매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