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캠페인은 '음주운전, 그 끝은 절벽입니다'를 슬로건으로 2023 교통안전 홍보작품 공모전의 광고 포스터 부문 수상작을 활용해 자동차가 술잔을 들어가는 모습과 절벽에 떨어지는 모습인 음주운전의 위험성을 포토존에 표현했으며 또한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 메모지에 다짐을 적어 붙여 음주운전 공감대를 조성하는 '음주운전 안하기'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리포트] ①부모 손잡고 시작한 주식 투자… 2명 중 1명 '삼성전자'
[S리포트] ②어버이날, 용돈 봉투 대신 'TIF'로 효도해볼까
[S리포트] ③어린이날, 장난감 대신 ETF·펀드 선물 어때요?
[S리포트] ④'가문 금융' 진화 증권사들… VIP자녀 모시기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