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타이완 가오슝 뮤직 페스티벌에 후원 기업으로 참여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쳤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펼쳐진 타이완 가오슝 뮤직 페스티벌에 후원 기업으로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매년 개최되는 가오슝 벚꽃 뮤직 페스티벌은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도 참가하는 대형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3일간 약 6만명이 찾았다.
하이트진로는 행사장 내 두꺼비 콘셉트의 부스를 설치했다. 타이완 현지에서 선보이고 있는 과일 소주 제품 등을 판매하고 홍보활동을 펼쳤다. 룰렛 게임,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방문객들의 브랜드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이해 제품 홍보 활동뿐만 아니라 중앙 무대에서 100주년 광고 영상을 송출했다.
하이트진로의 타이완 수출량은 2002년 진로의 첫 수출을 시작으로 지속해서 성장해왔다. 최근 3년간 연평균 약 28%를 기록하며 K소주를 알렸다. 현지의 대형마트, 편의점, 식당 등에서 참이슬과 진로를 비롯해 자몽에 이슬 등 과일소주 5종을 찾아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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