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홀딩스가 '제8회 JW 윤리의 날'을 맞아 기념행사를 열고 공정한 시장질서 확립 의지를 다졌다. 사진은 '제8회 JW 윤리의 날' 기념 행사에 참가한 차성남 JW홀딩스 대표(앞줄 오른쪽 셋째)를 비롯한 주요 회사 임직원. /사진=JW홀딩스 제공
JW홀딩스는 최근 '제8회 JW 윤리의 날'을 맞이해 경기도 과천시 소재 JW사옥에서 준법·윤리경영 실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JW는 2017년부터 매년 6월 한 달을 'JW 윤리의 달'로 정하고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윤리경영 서약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JW 윤리의 날'(6월25일)을 지정해 기념행사를 갖고 윤리경영과 공정한 시장질서 확립 의지를 다지기도 한다.
이번 행사에는 차성남 JW홀딩스 대표(자율준수위원장)와 JW중외제약, JW신약, JW생명과학, JW메디칼 등 각사 대표이사(자율준수위원) 등을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차 대표의 자율준수 의지 천명을 시작으로 ▲공정거래 문화 확산을 위한 선서 ▲준법·윤리규범 실천 서약 ▲JW CP영상 시청 ▲윤리경영 실천 우수자 시상 ▲윤리의 날 특강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차 대표는 준법·윤리경영 의지 천명을 통해 "윤리경영은 사회적 가치를 존중하고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현하기 위한 필수 요소"라며 "윤리경영에 대한 확고한 의지와 실천을 통해 JW의 미래가치를 만들어 달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