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우수 고객 대상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20일 교촌에프앤비에 따르면 교촌은 매월 교촌치킨 앱 멤버십 최고 등급인 'KING'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KING 클럽 보너스 앱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달 추첨을 통해 교촌치킨 인기 메뉴 제품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달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반반오리지날'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반반오리지날은 국내산 청양 홍고추의 매콤함과 마늘 간장 소스의 풍부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메뉴로 두가지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9월 한달 동안 교촌치킨 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한 후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다음달 2~8일 SMS(문자)를 통해 'KING' 등급 회원에게 이벤트 참여 링크가 개별 발송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16일 발표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교촌치킨앱 및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촌 멤버십 등급은 ▲WELCOME(가입 즉시) ▲VIP(1회 주문 시) ▲KING(2회 주문 시) 등 3단계다. 등급별 할인 쿠폰과 포인트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고 등급인 KING 등급은 전월 기준 월 2회 이상 주문 시 다음 달 1일에 자동으로 승급된다. 이와 함께 ▲구매포인트 2% 적립 ▲배달 2천원 할인 ▲포장 2천원 할인 ▲치즈볼(S) 교환권 ▲생일 전용 생일 쿠폰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치킨을 진심으로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과 함께 보너스 혜택의 즐거움을 전하고자 매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교촌과 고객이 잇닿을 수 있도록 고객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