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새해를 맞아 1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2025 신규 캠페인 론칭 미디어 행사를 개최한 가운데 앰배서더 겸 에드워드 리 셰프가 커피를 음미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석, 네스프레소 커피와 페어링하기 좋은 디저트를 선보인 에드워드 리는 셰프는 "'네스프레소 레이어 케이크' 이름의 디저트는 커피 캡슐 '아르페지오'를 활용, 개발한 커피 페어링 디저트로 보라색으로 염색된 머랭 조각 안에 캐러멜 맛의 케이크가 들어있다"며 "아르페지오 캡슐색이 보라색인 점에 착안해 머랭도 동일한 색으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사라진 커피,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의 올해 캠페인 주제 아래 네스프레소 커피 한 잔이 주는 일상의 특별함과 감동을 담은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를 넘어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서울과 뉴욕에서만 개최됐으며, 현장에는 박성용 네스프레소 코리아 대표와 브랜드 앰배서더 배우 김고은, 세계적인 스타 셰프로 알려진 에드워드 리 610 매그놀리아 오너셰프가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