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가 LG트윈스·LG세이커즈와의 공식 스폰서십 재계약을 체결했다. /사진=프로-스펙스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LG스포츠의 LG트윈스, LG세이커스와 공식 의류·용품 후원 스폰서십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재계약으로 프로-스펙스는 2021년부터 이어온 LG스포츠와의 파트너십을 2026년까지 2년 더 이어가게 됐다. 프로-스펙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로야구, 프로농구 구단 후원을 통해 국내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계약은 현금과 현물 후원을 포함한다. 프로-스펙스는 다년간의 국가대표팀과 프로스포츠팀 후원 경험을 바탕으로 LG트윈스와 LG세이커스 선수들에게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맞춤형 의류와 용품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그동안 프로-스펙스는 LG스포츠와 함께 영광스러운 순간들을 함께 해왔다. LG트윈스가 29년 만에 KBO리그 통합 우승을 달성하는 역사적인 순간과 LG세이커스가 3시즌 연속 플레이오프 진출에 도전하는 과정에서도 함께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LG트윈스와 LG세이커스와의 파트너십을 지속하게 돼 기쁘다"며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상의 제품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프로-스펙스는 야구, 농구, 레슬링 등 국가대표팀을 비롯해 LG트윈스(야구) LG세이커스(농구) FC서울(축구) 등 프로스포츠팀을 후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