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에는 피겨퀸 김연아 씨가 메인 모델로 등장한다. 세로형 영상 비율을 적용한 숏폼 형태로, 일상을 스마트폰을 통해 바라보는 듯한 시점으로 그려냈다.
광고 영상에서는 다양한 고객의 일상생활이 KB다이렉트 보험 상품, 혜택과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건강을 챙기는 중년 부부는 건강보험, 반려견과 하루를 보내는 고객은 펫보험이 필요하다는 메시지가 전달된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출근하는 직장인에게는 자동차보험 할인특약, 안전운전을 실천하면 운전자보험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는 메시지가 전달된다.
이번 광고는 주요 케이블 TV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KB손해보험과 K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유튜브에서는 약 70초 길이의 풀버전 영상도 함께 공개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