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무신사와 패션에 이어 뷰티 카테고리까지 다각도로 협력을 이어가며 여름 시즌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GS25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이달부터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여름 시즌 신상품을 출시한다. ▲쿨탠다드 티셔츠 2종(1만9900원) ▲나일론 밴딩 쇼츠(2만9900원) ▲바스켓볼 스웨트 쇼츠(3만1900원) ▲복서 핏 스웨트 쇼츠(2만9900원) 등 총 5종이다. 상품 패키지에는 무신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90% 할인 랜덤 쿠폰도 동봉돼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운영 매장도 3000여곳에서 5000곳으로 확대됐다. 지난 3월부터 도입한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수요가 크게 늘어난 데 따른 조치다. GS25에 따르면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출시 직후(3/5~31) 대비 6월5일~7월1일까지 매출 신장률이 2배를 넘어선 것으로 분석됐다.
뷰티 카테고리 협력에도 속도를 낸다. 이날부터 전국 GS25 매장에서 GS25X무신사 전용 뷰티 브랜드 '리틀리 위찌'를 선보인다. 리틀리 위찌는 무신사가 운영하는 영 타겟 자체 뷰티 브랜드 위찌(WHIZZY)의 세컨드 라인으로 오직 GS25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틀리 위찌는 고품질, 소용량 콘셉트로 립과 아이 섀도우 위주의 상품을 3000원 균일가에 선보인다. ▲바운시 글로스 5종(멜바 시럽∙피오니 드리즐∙체리 글레이즈∙피그 허니∙프랄린) ▲아이섀도우 듀오 2종(플러티 블링크∙텐더 블링크) 등 총 7종이다.
GS25는 앞서 주요 20개 점포(DXLAB점·뉴안녕인사동점·지에스강남점 등)에 뷰티 특화 매대를 설치해 위찌 상품 테스트 판매를 진행한 바 있다. 6월 한 달간 해당 매장 전체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0.1%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GS25는 무신사와 전략적 협력을 교두보로 삼아 비식품 분야에서 성장을 가속화한다는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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