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팝가수 브루노 마스가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를 향해 고마움을 담은 SNS 게시글을 올렸다. 사진은 브루노 마스(왼쪽)와 로제가 지난해 11월22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열린 '2024 마마 어워즈'에서 '글로벌 센세이션'을 수상한 모습. /사진=뉴시스(CJ ENM 제공)
미국 팝가수 브루노 마스가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를 향해 고마움을 전했다.

브루노 마스는 지난 15일(이하 현지시각) 자신의 SNS를 통해 "빚 거의 다 갚았다! 고마워 로제!"라는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을 브루노 마스가 로제가 함께한 무대 이후 올라왔다.


블랙핑크는 지난 12일과 13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월드투어 '데드라인'을 진행했다. 13일 공연에서는 브루노 마스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로제와 함께 협업한 글로벌 히트곡 '아파트' 무대를 선보였다.

브루노 마스는 지난해 3월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카지노에 수백억원대 도박 빚이 있다는 의혹을 받았다. 미국 매체 뉴스네이션은 브루노 마스가 MGM에 약 667억원 빚을 졌으며 수익 대부분을 빚 청산하는 데 쓴다고 보도했다. 이에 MGM과 브루노 마스 측은 해당 보도에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브루노 마스는 해당 의혹을 농담 삼아 게시글을 게재한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