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배우 박보검이 가수 겸 음악 프로듀서 윤종신과 함께 부른 '오르막길'을 정식 발매한다. 박보검의 음색으로 듣는 '오르막길' 소식에 누리꾼들은 벌써부터 큰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최근 KBS 2TV '더 시즌즈 -박보검의 칸타빌레' 측은 "'박보검 오르막길 (Feat. 윤종신)' 음원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발표일은 오는 8월 1일이다.
박보검이 부르고 윤종신이 피처링한 '오르막길'은 지난 4월 '박보검의 칸타빌레' 이후 대중의 성원에 의해 나오게 됐다. 지난 4월 11일 방송에서 MC 박보검이 원곡자 윤종신과 함께 선보인 무대가 유튜브 340만 뷰, 릴스 930만 뷰 이상을 기록한 것.
이 영상은 현재까지도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발매해달라는 시청자들의 꾸준한 요청으로 정식 발매가 결정됐다는 후문이다.
영상을 접한 시청자들은 "오르막길이 하나도 힘들지 않다" "영상이 안 끝난다"라며 박보검의 무대에 찬사를 보냈다.
이날 무대에서 박보검은 담백하면서도 진정성이 느껴지는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현장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여기에 박보검의 음색을 감싸는 윤종신의 노련한 화음이 풍성하게 조화를 이루며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고, 두 사람의 따뜻한 하모니가 감동을 더 했다.
박보검이 부른 '오르막길'이 발매 후 차트에서도 호성적을 기록할지도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