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알티스트레이블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글로벌 프로듀서이자 DJ 알티(R.Tee)가 감각적인 뮤직비디오를 선사한다.

알티는 14일 낮 12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더블 싱글 '담다디'(DAMDADI)의 수록곡인 '스위치 아웃'(Switch Ou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스위치 아웃'은 강렬하면서 세련된 테크노 비트를 중심으로 묵직한 킥과 중독적인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알티 특유의 에스닉한 감성과 신비로운 멜로디 라인이 어우러져 깊은 울림을 전달, 리스너들의 감각을 자극한다.

특히 알티는 '스위치 아웃'의 뮤직비디오를 오픈하고 음악의 몰입감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할 전망이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에는 불타오르는 형상의 캐릭터가 등장해 불꽃, 전자가 뒤섞인 듯한 강렬한 색채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뿐만 아니라 이번 뮤직비디오는 거대한 포탈, 회오리치는 붉은 차원의 문 등 여러 요소를 통해 영상의 서사를 한층 더 드라마틱하게 그려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캐릭터들이 하나의 세계관을 구축하며 마치 한 편의 SF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압도감도 안길 예정이다.


아이들 전소연이 참여한 '담다디'와 더불어 '스위치 아웃'으로 두 가지 매력의 음악을 선보이며 남다른 감각을 입증한 알티. 독자 레이블을 설립하고 첫발을 내디딘 그가 계속해서 이어갈 활약을 향해 관심이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