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그랜드 조선 부산에 따르면 60개 객실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번 패키지는 모발이 손상되기 쉬운 가을 환절기에 대비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모발 관리 라인으로 출시된 '발망헤어 컬러 꾸뛰르 샴푸&컨디셔너 세트'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발망헤어는 살롱 퀄리티의 프리미엄 컬러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염색으로 인한 손상 모발을 관리할 수 있도록 고보습·고영양 포뮬러를 담고 있다. 부드러운 세정력과 더불어 모발 본연의 윤기와 생기를 되살려주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 가격은 수페리어 객실 기준 23만6500원부터(세금 포함)이며 어린이를 동반한 경우 조선 주니어를 위한 웰컴 어메니티가 비치된 키즈 디럭스 객실로도 예약 가능하다.
식음업장도 가을 시즌을 맞이해 다채로운 신메뉴를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는 가을 신메뉴로 그릴 스테이션에는 인디언 스테이크, 플랭크 스테이크, 바비큐 폭립을, 중식으로는 동파육, 송이버섯 소고기 볶음 등을 만날 수 있다. 야외 다이닝 공간 '라운지앤바 테라스 292'는 해운대 바다를 더욱 가까이에서 바라보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선호텔의 시그니처 생맥주 '제이 라거(J Larger)'와 시그니처 메뉴들로 구성한 테이크아웃 세트 메뉴를 출시했다. 제이라거 생맥주 1잔 또는 2잔과 함께 라운지앤바 치킨, 프렌치프라이 및 라운지앤바 테라스 292의 인기 시그니처 메뉴인 하몽&하와이안 칩스 292와 데니쉬버거 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