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가 '2025 FW Uniqlo U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유니클로
유니클로가 오는 26일 '퓨처 레이어'(Future Layers)를 테마로 한 '2025 FW Uniqlo U 컬렉션'을 출시한다.

17일 유니클로에 따르면 Uniqlo U는 유니클로 공동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와 사라 린 트란이 파리 R&D 센터 팀과 함께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오는 26일부터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고 판매되는 제품은 매장별로 상이하다.


퓨처 레이어를 테마로 한 이번 컬렉션은 대조적인 소재들의 레이어링과 차분한 색감이 특징이다. 북유럽 바다를 둘러싼 자연 환경과 그곳에서 느껴지는 정적, 고요함 그리고 평온함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고기능성 아우터 제품도 선보인다. 퍼프테크(PUFFTECH) 충전재가 적용된 파카와 쇼트 블루종은 곡선을 살린 짧은 기장감으로 젠더리스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후드, 보강된 챙 그리고 더블 플라켓 등 다양한 디테일의 블록테크 유틸리티 파카와 발수 기능을 갖춘 오버사이즈 싱글 브레스트 코트도 출시된다.

하이넥 가디건과 3D 니트 원피스, 램스울 원피스, 더블 페이스 크루넥 스웨터 등 다양한 소재의 조합이 돋보이는 제품군도 마련됐다. 옆선에 슬릿을 더한 드레이프 셔츠와 아웃도어 디테일이 담긴 유틸리티 오버사이즈 셔츠 등 서로 다른 소재들을 톤온톤 컬러로 조합해 세련된 스타일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