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은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세텍(SETEC) 컨벤션홀에서 현대차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대학 입시 설명회를 열었다. 이번 설명회는 중3~고1자녀를 둔 현대차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교육업체 '메가스터디'와 진행했다.
'2028 대입 전형 변경에 따른 국어∙사회∙과학 과목별 학습법'을 주제로, 국어 권선경∙통합사회 이다지∙통합과학 장풍 강사 등 메가스터디 강사를 초빙했다.
설명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했다. 참석자 중 6명을 현장 추첨해 각 과목별 인터넷 강의 수강권을 제공했다. 설명회에 참석한 현대차증권 고객 중 다음달 추첨을 통해 ▲메가스터디 일대일 입시컨설팅 30만원권(5명) ▲편의점 1만원 상품권(30명) ▲다이소 5000원 상품권(65명)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차증권 계좌 개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현대차증권 금융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미성년 자녀 계좌 개설 시에는 현대차증권 금융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참석자 중 자녀 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자금 증여가 발생하는 경우 현대차증권과 전문 세무 법인을 통해 증여세 신고 절차를 대행해주는 증여 신고대행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김재정 현대차증권 WM사업실장은 "이번 설명회는 입시 환경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제공을 통해 현대차증권 고객들의 자녀 교육을 실질적으로 지원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애주기 전 과정에 현대차증권이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