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이 설향딸기 시즌음료를 연이어 출시하며 기록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풀 바셋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폴 바셋이 '이 스탬프'(e-stamp)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3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15잔의 음료를 구입하면 기록 굿즈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13일 폴 바셋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감성 문구 브랜드 포인트오브뷰와 협업해 만든 기록 굿즈로, 다이어리 키트와 메모패드 키트 두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다이어리 키트는 2026년 다이어리와 8색 미니 색연필, 스티커 2매로 구성됐다. 메모패드 키트는 포터블한 사이즈의 메모패드와 미니 연필, 파우치, 3색 미니 색연필, 스티커 2매로 이뤄졌다.

미션 음료는 이날 출시하는 폴 바셋 딸기 시즌 음료 '설향딸기 아이스크림 라떼' '설향딸기 말차 라떼' '소잘 설향딸기 우유' '딸기레몬 히비스커스 티' '딸기레몬 히비스커스 티 에이드'와 12월 첫선을 보이는 '설향 생딸기 주스'다.

폴 바셋 담당자는 "감도 높은 디자인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는 포인트오브뷰와 연말연시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기록 굿즈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 천천히 커피를 음미하며 그 시간을 기록하고 나만의 이야기로 만들어 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폴 바셋 이스탬프 이벤트는 폴 바셋 앱을 통해 음료를 주문하면 자동 참여된다. 영수증 사후 적립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기록 굿즈는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하며 준비된 모든 물량이 소진될 경우 무료 음료 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폴 바셋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