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온라인브랜드샵에 가전과 어울리는 리빙 제품과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홈스타일(Home Style)’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온라인브랜드샵에 가전과 어울리는 리빙 제품과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홈스타일(Home Style)' 서비스를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고객경험을 확장한다고 17일 밝혔다.
홈스타일은 LG 가전과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를 선별해 제안하고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회사는 온라인브랜드샵 이용 고객 다수가 가전 구매 과정에서 리빙 제품에도 관심이 크다는 점을 주목했다.

LG전자는 이를 해결하고자 홈스타일을 통해 고객들이 제품 탐색부터 구매·상담·인테리어 시공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에 ▲놀(Knoll) ▲알로소(Alloso) ▲잭슨 카멜레온(Jackson Chameleon) ▲뮤지엄오브모던키친(Museum of Modern Kitchen) 등 국내외 400여 개 가구, 조명, 주방·생활용품 브랜드와 2만여 개 제품이 입점했다.


회사는 향후 홈스타일을 고객 참여형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사용 후기와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운영해 고객 간 소통을 강화한다.

장진혁 LG전자 한국온라인그룹장·전무는 "고객이 가전을 고르는 순간부터 공간을 완성하는 순간까지 온라인브랜드샵에서 경험할 수 있다"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플랫폼으로 단계적으로 확대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홈스타일 입점 브랜드 대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홈스타일 제품과 가전을 함께 구매하면 대상 제품에 한해 가전 3%, 가구∙조명 등 최대 10% 결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내달 8일까지는 'LG 홈위크(Home Week)'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주차별 특가 판매·선착순 쿠폰 지급·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