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신한쏠페이가 지난 7월 월간활성사용자(MAU) 1000만 명을 기록한 이후 서비스를 꾸준히 이용해온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마련됐다.
신한쏠페이 고객은 오는 12월 29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피박스'를 열면 최대 1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즉시 적립받을 수 있다. 이후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신한쏠페이 디스커버에서 문화·예술 등 콘텐츠를 열람하면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2(1명) ▲닌텐도 스위치2(2명) ▲애플 에어팟 프로3(3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100명)을 받을 수 있다.
결제 연계 혜택도 마련됐다. 편의점과 병원, 파리바게뜨, 투썸플레이스, 뚜레쥬르 등 커피·베이커리 업종에서 신한쏠페이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하면 추가 포인트를 제공한다. 특히 12월 31일에는 업종 제한 없이 20만원 이상 이용 시 2025 마이신한포인트를 즉시 적립해준다.
연말 시즌을 맞아 케이크 특가전도 진행한다. 신한쏠페이 모바일쿠폰 서비스인 '기프트샵'에서는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 3만원권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신한쏠페이 운세·타로 서비스에서는 2026년 신년 운세를 무료로 제공한다. '좋은 날 받기', '평생 운세' 등 다양한 연말·연초 콘텐츠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