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광주신세계는 오는 28일까지 본관 1층 이벤트홀에서 신세계가 직접 큐레이팅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팩토리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AMI(아미)', 'CELINE(셀린느)' 등 해외유명브랜드의 의류와 가방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다.
또 올 겨울 추위를 이겨낼 '캐나다 구스' 등 프리미엄 패딩을 중심으로 다양하게 제안해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팩토리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이 엄선한 100여개 브랜드의 패션·라이프스타일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이다.
전국에 총 6개 매장이 있으며 할인된 가격으로 이월 상품을 판매하는 '오프 프라이스(OFF-PRICE)'로 운영 중이며, 특히 2030 세대 사이에서 합리적 소비가 가능하다는 입소문이 퍼지며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도 4층 시스템 매장에서 2025년 F/W 상품을 30% 가격 인하하는 '시즌오프' 행사에 돌입했다.
롯데 광주점은 지난 25일부터 4층 '시스템' 매장에서 2025년 가을·겨울(F/W) 상품을 30% 인하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SJSJ와 오즈세컨도 30% 시즌오프 행사에 돌입한다.
이밖에도 오일릴리 20~30%, 보브 20~30%, 타미진 30% 등 여성패션 브랜드의 다양한 시즌오프 행사도 함께 마련됐다.
시즌오프(season off)는 시즌 동안 판매됐던 상품을 매장에서 철수하기 전에, 일정 기간 가격을 인하해 판매하는 행사를 말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