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박소현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한성에프아이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고객 소통 확대 차원에서 마련한 박소현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을 성료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최근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서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원포인트 레슨 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팀 테일러메이드 소속 박소현 프로가 개인별 스윙 자세 교정 및 맞춤 솔루션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 지속적으로 진행해 온 프리미엄 전략의 일환으로,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한 고객과의 접점 강화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올해 주요 백화점 입점을 확대하고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브랜드 고급화에 집중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포함해 갤러리아 센터시티점 등 유동인구가 높은 주요 입지에 새롭게 매장을 입점했다. 전국 주요 지점을 통해 1:1 골프 레슨 및 체험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전략을 펼쳐 왔다.

2026년에도 고객 원포인트 레슨 등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브랜드 가치 제고 및 시장 내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올 한해 고객들을 위한 체험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며 "내년에도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