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G 호텔 앤 리조트가 프르미엄 브랜드 보코 호텔의 태국 1호점인 '보코 방콕 수라웡'을 공식 개관했다. /사진=IHG 호텔 앤 리조트
IHG 호텔 앤 리조트가 프리미엄 브랜드 '보코 호텔'의 태국 첫 번째 지점을 방콕에 선보인다. 현지 특색을 살린 디자인과 서비스를 앞세워 방콕 여행의 새로운 거점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IHG 호텔 앤 리조트는 보코 호텔의 태국 1호점인 '보코 방콕 수라웡'을 공식 개관했다고 21일 밝혔다. 보코는 IHG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지점마다 고유한 개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2018년 론칭 이후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2025년 9월 말 기준 전 세계에서 117개 호텔을 운영 중이다.

보코 방콕 수라웡은 방콕의 주요 상업 및 문화 거점인 실롬, 사톤, 시암 등과 인접한 수라웡 로드에 자리한다. 태국 건축 설계사무소 A49가 기존 타와나 호텔의 구조를 재해석해 기하학적 형태와 현대적인 개방감을 조화시켰다. 내부는 인테리어 디자인 스튜디오 P49 디자인이 맡아 태국적 예술성과 미드 센추리 디자인을 접목했다.


호텔은 신속한 체크인 서비스와 함께 지역 특색을 살린 웰컴 간식을 제공한다. 투숙객에게는 페이스트리 셰프가 신선한 현지 망고로 직접 만든 태국 전통 디저트 '망고 스티키 라이스 쿠키'를 대접한다.
보코 수라왕 그랜드룸 실내 전경. /사진=IHG 호텔 앤 리조트
객실은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244개 규모다. 브랜드의 친환경 철학에 따라 베개와 이불 충전재는 재활용 소재를 사용했다. 욕실 어메니티는 뉴질랜드 유기농 브랜드 안티포디스의 대용량 제품을 비치했다.
식음료 시설로는 3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운영한다. 스페인 감성의 '타스카 사비오'에서는 지중해풍 요리와 상그리아를, '데클스 스모크하우스'에서는 전통 훈연 조리 방식의 요리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4층 조경 정원에 둘러싸인 수영장(랩풀)과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스파 등이 마련됐다. 비즈니스 고객을 위해 최대 2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볼룸과 4개의 미팅룸도 갖췄다.

왈리드 우에지니 보코 방콕 수라웡 총괄 매니저는 "태국에 첫 보코 호텔을 선보이며 여행객들에게 품격과 익숙함, 차별화를 갖춘 숙박 경험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고객들이 보코 브랜드 특유의 유쾌한 감성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온전히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