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회장 김용만)는 올해 말까지 가맹본부와 전국 430여개의 김가네 가맹점에서 ‘미소두배’ 캠페인을 전개한다.

김가네의 이번 미소두배 캠페인은 고객 재방문율을 높이는 `일등 공신` 스마일의 마법을 실현시키기 위한 홍보 캠페인이다.

김가네는 미스터리쇼핑과 고객만족 서비스 조사를 기반으로 서비스 최전선에서 고객이 느끼는 불편사항을 다각도 조사하여 가맹점 서비스 매뉴얼을 제작하였고 이번 캠페인에 앞서 1차적으로 가맹점 대상 서비스 중점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웃음과 미소의 중요성을 담은 소비자 홍보물과 포스터를 새롭게 제작하여 배포했다.
김가네 마케팅부 이준희 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맹점 종사자들의 의식에 실질적인 변화를 줄 수 있고 고객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자율적인 실천 활동을 위한 본격적인 운동을 단계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가맹본부와 가맹점, 최종적으로 고객 모두 웃을 수 있는 현장으로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