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이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KANU)’의 리스테이지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카누만의 두번째 리스테이지는 보다 맛있는 아메리카노를 위하여 로스팅에서부터 출발한다. 

좋은 원두를 더욱 섬세하게 로스팅하여, 향기, 중후함, 산미, 향 그리고 마지막 끝 맛까지 새로워졌다. APEX 공법(APEX Advanced Prime Extraction)으로 종전보다 미세한 원두를 짧은 시간과 낮은 온도로 추출한 것이 그 비결이다.

▲ 사진제공=동서식품

이러한 기술을 통해 더욱 새로워진 카누는 깔끔해진 뒷 맛과 입 안을 감싸는 묵직한 향미(바디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동서식품은 더욱 깊은 향과 맛으로 업그레이드 된 ‘카누’의 본격 발매에 맞춰 새롭게 TV 광고를 방영한다. 이번 카누 모델 공유가 까다롭게 커피 맛을 평가하는 바리스타로 등장, 두 번째 스테이지가 시작되는 카누를 소개할 예정이다.

새로운 카누 광고는 좋은 커피 맛을 결정짓는 필수 요소인 커피 원두의 향기(Aroma), 중후함(Body), 산미(Acidity), 향(Flavor), 뒷맛(Finish)등 총 5가지 과정을 보여주면서 최상급 원두와 동서식품만의 ‘로스팅(Roasting)’ 공법으로 탄생한 ‘카누’의 제조 과정을 감각적이고 세련된 화면에 담아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