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뿔등심은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숙성 등심’을 선보이며 캐이블 채널 tvN ‘수요미식회’ 1회 한우등심편에 소개되는 등 육류 매니아들의 필수 방문코스로 알려져 ‘꼭 가봐야 하는 맛집’으로 소개되어왔다.
▲ 새롭게 선보인 '마파갈비'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새롭게 오픈하는 강남역점은 투뿔등심의 9번째 매장으로, 접근성이 뛰어난 강남역 사거리에 위치하고 룸 26석을 포함한 134석 규모다.
깔끔하고 정갈한 인테리어는 한국전통의 느낌과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잘 어울리도록 꾸며졌으며, 여유있는 테이블 간격을 확보해 고객들이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투뿔등심은, 강남역점 오픈을 기념하여 ‘투뿔 마파 갈비’와 강남역점 한정메뉴인 ‘해물 갈비 뚝배기’를 새롭게 선보인다.
‘투뿔 마파 갈비’는 투뿔등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로, 자체 숙성 과정을 거친 1++ 한우에 마늘과 대파를 사용한 갈비 양념을 더하여 고기의 맛과 양념이 서로 잘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150g에 28,0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강남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매장 한정메뉴인 ‘해물 갈비 뚝배기’는, 국내산 한우와 갖가지 해물을 국내산 고춧가루와 볶아내어 깔끔함이 어우러진 칼칼한 매운맛이 특징으로 한우와 해물이 어우러진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